[식품의약품안전처] 2018년 제5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공모 재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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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추진할 제5차 용역연구개발과제를「식품·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훈령 제84호) 제21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 연구개발 관련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 다 음 - 1. 공고 및 접수기간 : 2018년 9월 28일~2018년 10월 8일 18:00까지(연구관리시스템 접수는 16:00 마감) *접수 완료를 위해 시스템 접수와 방문 또는 우편 접수를 모두 진행해야 합니다.(다만, 가격평가 제출서류는 가격평가 당일 제출) *접수마감(18:00)전까지 연구관리시스템상 접수 미완료, 평가자료 업로드 미완료 또는 접수 서류 미지참시 접수 불가 가능 2. 접수방법 : 시스템 접수 후 방문 또는 우편 접수(우편접수는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에 한하며,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퀵서비스, 기타 택배이용 불가 *우편 접수시, 계획서 서류 미비 및 부적합에 관한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확인 후 송부 요청 3. 신청절차 ○ 시스템 접수 가) 연구관리시스템 온라인 접수 매뉴얼(붙임3)을 참고하여 시스템 접수 나) 업로드 파일 ①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연구내용(붙임4):연구내용 중 개인/기관정보를 포함할 수 없음 ② 평가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③ 제출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제출용 계획서와 평가용 계획서가 다르므로 반드시 확인 후 제출 ④ 발표용 PPT(붙임5) 다) 업로드 확인 후 「접수완료」를 해야 접수가 완료됨 ○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 제출서류 ① 접수증:접수증은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연구관리시스템에서 출력 ② 주관연구기관의 공문 1부 ③ 제출용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원본 1부:제출용 계획서의 표지는 연구책임자의 서명 및 연구기관장의 직인 포함 ○ 가격입찰서 및 가격평가 서류 가) 제출서류 ①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② 입찰보증금지급각서 또는 입찰보증금 ③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 나) 가격평가 제출서류는 가격평가 당일(추후 공지)에 제출하며, 제출시 작성 및 밀봉방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수정이 불가하며 접수가 취소되니, (붙임6)을 반드시 참고 4. 향후 추진일정 가. 선정평가(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 2018년 10월 25일(목)(예정) ※발표평가 대상과제 중 과제 경쟁률이 4:1 이상인 경우 1단계 서면평가 실시(2018년 10월 17일 예정) 후 상위 3과제에 대하여 발표평가를 실시. 1단계 서면평가 결과는 연구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추후 공지예정) 나. 선정결과통보 : 2018년 10월 26(금) (예정) 다. 계약체결 : 2018년 11월 15일(목)(예정) 라. 연구시작일 : 2018년 11월 16일(금)(예정) [공모공고 접수 결과에 따라 추진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접수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 2로 187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B동 연구관리T/F 문의전화 : 043-719-6104, 6106, 6108 /시스템오류 : 6105, 41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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