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3차 기상지진기술개발사업 기술역량 기반구축 과제 사업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 연구 과제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추진 일정 o 2009년 9월 3일 ~ 10월 5일 : 공고 o 2009년 9월 15일 ~ 10월 5일 : 접수 o 2009년 10월 6일 ~ 10월 8일 : 사전검토 및 과제담당관 검토 o 2009년 10월 9일 : 선정평가 o 2009년 10월 12일 ~ 10월 13일 : 평가결과 집계 및 평가위원회 심의 o 2009년 10월 14일 ~ : 평가결과보고 및 선정 통보(과제시작) ※ 사업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단 홈페이지를 참조 바람. 2.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09년 9월 15일(화) ~ 2009년 10월 5일(월) 18시 접수분까지 유효 ㅇ 연구과제 접수는 연구관리지원시스템을 이용하여 접수할 예정이오니 차질 없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과제 신청서 입력 방법에 대하여는 사전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람. □ 문의 ㅇ Tel: 051-629-7307~11, Fax: 051-629-7315, Homepage : www.cater.re.kr ※ 기상지진기술개발사업단 홈페이지의 Q&A를 적극 활용하시기 바람.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