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비 관리지침 양식 일부 변경 및 웹정보시스템 사용 방법 안내 | ||
---|---|---|
|
||
|
||
연구비 관리지침 양식 일부 변경 및 웹정보시스템 사용 방법 안내
우리 대학교 교내·외연구비 집행의 투명성 제고와 효율적인 중앙관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연구비 관리지침 양식 일부 변경과 연구비 신청방법을 웹정보시스템으로 변경하여 시행하고자 하오니 교수님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주요변경내용: 붙임참조
가. 증빙서류 변경(국내·외 출장비 지출증빙 및 신청방법 변경, 회의비 기준)
나. 연구비 신청방법 변경(종이문서에서 웹정보시스템으로 변경)
- 웹정보시스템 사용방법은 매뉴얼 참조
다. 교외연구과제 신청 실적 자료 입력 추가: 교외연구과제 신청서
라. 양식 추가
마. 국내 출장비기준표 수정
바. 기타 용어 및 자구수정 등
2. 적용범위: 산학협력단을 경유하여 집행되는 교내·외연구비
(단, 지원기관의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규정을 우선 적용)
3. 시행일: 2011. 6. 1.부터
붙임: 1. 연구비 청구관련 주요변경 내용 1부
2. 비사연구비 관리지침 1부
3. 웹정보시스템 사용 매뉴얼 각 1부
4. 웹정보시스템 사용권한 신청서 양식 1부
5. 출장비 청구방법(견본) 1부. 끝.
산 학 연 구 처 장
|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COPYRIGHT (C) 2016 BY KEIMY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